HELP DESK

24시간 365일 서비스

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,
기타 POS주변기기 장애 발생시
24 시간 365일 전문 인력을 통한 원격 대응 서비스

장비/유형별 전문 조직 운영

접수/POS/PC/Hardware/Software 등
전문 조직 구성을 통한빠르고 정확한 처리
complain 전담 관리를 통한 서비스 개선

Report 제공

Daily/Weekly/Monthly 등 여러 기간별 call report 제공
Call/장애 및 장애 추이 / Call 처리 분석,
SLA 관리 및 분석 등의 Report 제공

협업에 기반한 고객만족 Helpdesk 지원

전문상담원 분야

  • 단일화 된 접수창구 제공
  • 서비스 문의/요청 접수 및 분류
  • 접수 지원 건의 우선 순위화
  • 접수 지원 건의 배정 및 추적
  • 접수 요청 건 처리 담당자 배정
  • 서비스 문의/요청 해결 및 결과 관리(SLA)

2차지원 분야

  • 접수 창구와 단일화된 협조채널 유지로 매 요청 건의 end-to-end 유지보수 지원
  • 접수창구 및 협조채널을 통해 처리 진행사항/결과의 신속한 피드백
  • 지원결과에 대한 고객의 추가 요구에 성실 지원
  • 처리 경과 및 결과를 관리하여 공유 및 지속 활용
  • 사용자 만족도 결과를 반영하여 실무의 절차 및 방법 개선

SYSTEM OPERATION

Batch 업무 체계

상세 Batch 업무 프로세스